코인x주식

시아코인 전망 시아코인 가격 시세 

비트코인은 시중에 거래되는 최초의 암호화폐이며, 현재까지 채굴된 비트코인은 21일 기준 1,652만 개로 4년마다 채굴량이 절반으로 줄어들면서 2,145년 2,100만 개를 끝으로 발행이 끝납니다. 이에 반해 알트코인은 발행량이 한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채굴업자들이 점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알트코인 중 하나인 '시아 코인'의 향후 전망과 가격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Sundial Growers 주가 전망 :: stock 선달 미국 대마초 관련 주식

 미국 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시아코인이란?

시아코인-siacoin
Sia coin

시아코인(Siacoin)은 네블러스(Nebulous)라는 기업이 2014년에 개발한 코인입니다.

이후 약 1년 후인 2015년 시아 스토리지 네트워크(Sia Storage Network)를 론칭하게 되었고, 현재는 First start Ventures, INBlockChain, Fenbushi Capital, Raptor Group 등 다양한 기관들로부터 투자를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아 코인이란 Lto 기술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며, Lto 기술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고유한 생태계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설루션입니다.

 

SC(sia coin)는 Sia 플랫폼의 기본 토큰이며, sc를 이용해 시아 플랫폼의 저장 공간에 대한 사용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sia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으로써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분산 경제를 창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즉, 드롭박스(DropBox), 아마존(Amazon),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와 같은 플랫폼을 떠올리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오픈 소스이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 자체로 Sia를 다른 설루션과 차별화하는 요소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시아코인-전망

엄밀히 말하면, Sia는 파일의 블록체인을 보호하기 위한 분산형 클라우드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아 코인은 'Sia Platform'의 토종 암호화폐입니다. 
pc에 추가 스토리지 용량이 있다면 분산형 Sia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저장공간에 대한 이용료는 Siacoin으로 지불하게 됩니다. Siacoins는 Sia 네트워크에서 파일 저장 계약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설게 되었으며, 혹여나 계약 기간 동안 파일이 분실되거나 오프라인 상태가 된다면 대금 지불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아코인-전망

이로 인해 Sia Blockchain은 고객뿐 아니라 호스트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아코인의 특징

1) Sia 플랫폼은 완전히 분산되어 있으며, 기존 플랫폼인 Amazon Cloud, Google Drive 및 Microsoft One Drive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됩니다.

평균적으로 Sia의 1TB 스토리지 비용은 2달러이며, 이에 반해 아마존 클라우드는 월 23달러에 달합니다.

2) Sia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하면 어떤 호스트도 디스크의 정보 내용을 훔쳐볼 수 없으며, 조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파일을 열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개인 키를 사용하는 것뿐입니다.

3) Sia에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 알고리즘인 'Twofish'가 적용되어 있으며, 개인 키를 소유하지 않으면 암호를 해독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4) 파일은 여러 호스트에 분할, 암호화, 저장됩니다.
따라서 만약 그들 중 일부가 오프라인 상태가 되더라도 여전히 클라이언트들은 자신의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시아 코인 암호화폐는 채굴을 하거나 스토리지를 임대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6) 시아 코인은 정해진 한도가 없으며, 즉 무한한 양의 코인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7) 시아코인 채굴에 대한 보상은 블록당 30,000 단위에 도달할 때까지 채굴된 블록당 1 코인씩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블록 채굴은 300,000 시아 코인의 보상을, 두 번째 블록은 299,9999 시아코인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8) 시아 플랫폼에는 시아코인 월렛이라는 지갑이 있는데, 이를 통해 플랫폼에서 받은 자금으로 송금 및 운용이 가능합니다.

 

 시아코인 전망

1) Siacoin 

시아코인은 2015년 3월 '시아 코인 베타 버전'이 공개되었으며, 얼마 뒤인 2015년 6월에는 대중에게 라이브 네트워크가 공개되었습니다.

 

당시 시아 코인의 개당 거래 가격은 0.000042 달러 수준이었으며, 코인의 특성상 약간의 가격 변동은 있었지만 비슷한 수준을 계속해서 유지했습니다.


2018년 코인 붐 당시 시아 코인은 거래 가격이 0.117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으나, 이후 하락세로 돌아서며 2019년 시아코인의 가격은 0.0027달러로 거래되었습니다.

2) 2021-2022

시아코인-siacoin

시아 코인은 현재 약 0.0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비트코인의 가격이 급등하고 있으며 또한 시아코인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개발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거래가격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시아코인은 올해까지 0.078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3) 2023-2024

현재 업계는 시아코인의 가격을 2023년-2024년에 약 0.15달러까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3) 2025

업계는 시아코인의 가격이 2025년까지 1.5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kryptopocket.com/%EC%8B%9C%EC%95%84%EC%BD%94%EC%9D%B8-%EC%A0%84%EB%A7%9D-%EC%8B%9C%EC%95%84%EC%BD%94%EC%9D%B8-%EA%B0%80%EA%B2%A9-%EC%8B%9C%EC%84%B8/

# 함께 보면 좋은 글

Sundial Growers 주가 전망 :: stock 선달 미국 대마초 관련 주식

 미국 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 이상으로 미국 주식    주식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위 글은 특정 종목에 대한 매매를 추천하는 글이 아니며, 정보에 대한 오류와 사견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로 인한 손해와 이득은 모두 본인의 몫이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