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x주식

MVIS 주가 전망 :: 마이크로 비전 주식 Microvision 매수해도 될까 마이크로비전

오늘 알아볼 기업은 마이크로비전(Microvision) 입니다. 최근 MVIS가 보유한 라이다 기술로 많은 주목을 받은 기업입니다.

현재 마이크로비젼(MVIS)의 상황과 향후 주식 전망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MVIS 주가 전망 알아보자

# 함께 보면 좋은 글

 

VUZI 주가 전망은

EMAN 주가 전망

KOPN 주가 전망 :: KOPIN 코핀 주식

글로벌 스타 주가 전망 :: GSAT 주가 Globalstar

 미국 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목  차

01 Business Overview

02 투자 포인트

03 리스크 점검

04 목표주가


business Overview

smart glass

마이크로 비전(MVIS)은 이번에 레이저 빔을 투사하여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데이터 글라스 기술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또 다른 이유로 MVIS가 보유한 라이다 기술이 자율주행 분야로 확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 비전은 기존에 레이저 빔 스캐닝 분야의 선구자로, 500여 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비전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1) 인터랙티브 와 2) 디스플레이 두 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키보드 없이 레이저만으로도 디바이스의 컨트롤이 가능하며, 이는 마이크로 비전이 보유한 라이다를 통해 구현이 가능합니다.
디바이스에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nteractive Display

 투자 포인트

1) 자율주행 산업

Automotive Lidar

마이크로 비전이 보유한 소비자용 라이다는 실제로 상당한 기술력을 자랑하는데, 모든 디바이스는 커넥티드 형태로 연결되어 있으며 주변 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중앙 허브에서 가공을 거쳐 소비자에게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VIS의 라이다는 초당 최대 2,000만 포인트의 캡처가 가능하지만 웨이모, 벨로 다인, 루미나 등 신생 기업들은 초당 수십만-수백만 포인트의 캡처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마이크로 비전의 라이다는 현존하는 라이다 중 가장 좋은 성능을 가졌을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합니다.

현재 MVIS의 라이다는 50-100달러 사이이며, 업계에서 가장 싸다고 알려진 루미나의 라이다가 500달러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한 가격경쟁력을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산업으로의 진출

Miceovision Overview

MVIS는 자율주행 산업 뿐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산업으로 진출이 가능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스마트 글래스
2) AR 및 VR 메타버스
3) 비접촉식 터치 및 3D 제스처 인식을 포함한 대화형 프로젝터(무접촉식으로 위생에 중요)
4) 스마트 홈
5) 자율주행 차

 

MVIS projector

리스크 점검

MVIS Number of shares outstading

우선, 최근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상기와 같이 MVIS가 보유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4차 산업으로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MVIS는 아직 해당 산업에서 기술력을 입증해야 한다는 숙제가 남아있습니다.
제품의 기술력이 입증되어야 해당 산업의 레거시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현재는 상기 그림과 같이 계속해서 주식을 매도하며 회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CEO는 올해 중으로 자율주행 차량에 탑재할 라이다의 프로토타입을 공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므로, 해당 제품의 기술력이 입증된다면 회사의 재무구조는 상당히 개선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목표주가

Target price

현재 마이크로 비전(MVIS)은 작년 이후 애널리스트들의 의견이 업데이트되지 않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Consensus Revenue, Consensus EPS 등 Estimated 지표 또한 멈춰져 있는 상태입니다.
시장에서 큰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으로 보이며, 향후 이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을 시 해당 게시물 또한 수정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VUZI 주가 전망은

EMAN 주가 전망

KOPN 주가 전망 :: KOPIN 코핀 주식

글로벌 스타 주가 전망 :: GSAT 주가 Globalstar

 미국 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 위 글은 특정 종목에 대한 매매를 추천하는 글이 아니며, 정보에 대한 오류와 사견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로 인한 손해와 이득은 모두 본인의 몫이며,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