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x주식

 AQMS 주가 전망 :: 아쿠아 메탈스 주식 분석

aqua metals 주식분석
AQMS 주가 전망은 ?

 

 

목 차

01 투자 포인트

02 리스크 점검 및 목표주가

 


 투자 포인트

전 세계 배터리 재활용 시장은 2027년까지 연평균 약 10%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핵심 포인트는 현재 미국의 납산 전지(Lead Batteries)의 99%가 재활용되고 있다는 것인데, 이는 신문지나 알루미늄 캔의 재활용 비율인 65%, 그리고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 terephthalate) 병의 재활용 비율이 30%인 것과 상당히 대조적인 수치입니다.

 

LABS(LeadAcid Batteries,납산 전지)를 재활용할 때 전해액(황산)을 배출해 세탁세제 필러용 황산나트륨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플라스틱은 새 배터리의 케이싱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나머지 납은 제련기나 전해액에 재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재활용 기술 도입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AQMS invest 

유해한 납의 배출은 공정 구조상 제련 과정에서 발생하는데, 이러한 배출물이 적절하게 억제되지 않으면 환경 문제의 원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납산전지 재활용 업계는 당국으로부터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으며 규제 또한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qua metals 주식분석

 

 

2008년 미 환경보호국(EPA)은 1978년에 발의되었던 주변 공기 품질 한계치를 1.5 µg/m3 레벨에서 0.15 µg/m로 3 상당폭 제한하며 유해 물질에 대한 관리가 더욱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캘리포니아의 'Exide Technologies'는 2015년에 자사의 공장에서 납, 비소 등의 유해 오염물질이 배출되어 인근 주택 1만 채에 피해를 입혀 공장 폐쇄는 물론이고 엄청난 금액의 보상금을 청구하기도 했습니다.

 

LABS(납산 전지)를 재활용하기 위해서는 유해 물질을 최대한 억제하면서도 효율적인 리드 추출이 가능한 프로세스가 필요한 것입니다.

 

AQMS는 액상 욕조 형태로 전기 도금을 사용하여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기술을 발명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aqua metals 주식분석

일반적으로 전기 도금은 금속을 플레이트(Plate)에 경화시키는 것인데, AQMS의 수용성 전기 도금 기술은 플레이트에 경화를 하지 않으므로 금속을 플레이트에서 짜낸 다음 컨베이어 벨트로 운반하여 수집하여 주괴로 주조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99.996%의 고순도 납을 분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담스럽고 까다로운 환경부의 허가나 주 정부, 그리고 인근 주민들의 저항 없이 납산전지 재활용 시설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납산전지 시장

세계 납산전지 시장은 2019년 485억 달러에서 2024년 787억 달러로 연평균 약 10.2%의 성장률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예상 수요의 증가는 운송, 산업, 통신, 재생 에너지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나타날 것이며, 모든 신형 배터리가 재활용 납을 필요로 하나는 점을 감안할 때, 결과적으로 2차 납 수요는 용해로의 환경적 한계로 인해 공급을 초과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총페이스트의 약 50%가 AquaRefining에 사용이 가능하며, 1톤당 2,000달러의 납을 사용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재활용 납에 약 90억 달러의 성장 모멘텀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리스크 점검 및 목표주가

아래 사진과 같이 현재 AQMS는 2022년을 기점으로 엄청난 고성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aqua metals 주식분석2

EPS 또한 엄청난 고성장에 기반하여 2022년-2023년에는 턴어라운드 하여 본격적인 수익이 날 것으로 기대되며, 현재 공매도 비율은 약 5% 정도입니다.

aqua metals 주식분석5
aqua metals 주식분석4

 

 

# 함께 보면 좋은 글

루미나 주가 전망 :: 루미나테크놀로지 락업해제

인텔 주가 전망 :: Intel 주식 분석 4분기 실적발표

 ARKG ETF 주가 전망 :: ARKGENIMIC 주식 분석

 

# 미국주식 카테고리 

 미국주식 카테고리 바로가기

 

 

 

 

 

 

 

 

# 위 글은 특정 종목에 대한 매매를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주식 투자로 인한 손해와 이득은 모두 본인의 몫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